[ Original Message ]
티몬 통해서 5번 정도 구매 경험이 있는데요...
최근 안 좋은 후기가 많아 불안해하며 구매했는데... 이번 상품은 좀 문제가 많네요..
나머지 4번은 참 좋았는데 말이죠..
왜 이렇게 품질이 들쭉날쭉 한 건가요?
첨부파일 1번은 똑같은 브런치 크렌베리입니다. 구입시기가 다를 뿐이죠.
왼쪽 사진은 이번에 구매한 것이고, 오른쪽 것은 지난 7월 말에 구입해서 먹고 있던 것입니다.
온통 시꺼먼 거 보이십니까? 호두는 딱 한 개고 온통 건포도뿐입니다.
첨부파일 2번은 혹시나 해서 몇 개 더 뜯어본 것입니다.
윗줄 오른쪽 사진이 지난 7월에 구입한 것이고, 나머지는 이번에 구입한 것입니다.
확연히 다릅니다. 특히 호두가 거의 없습니다. 거의 없는 게 아니라 아예 없는 것도 있습니다.
아래줄 왼쪽 사진에는 보다시피 호두가 하나도 없습니다.
호두 20% 상품인데 호두가 하나도 없습니다.
당연히 교환 원합니다. 지난 7월에 구매한 것처럼 멀쩡한 것으로!!
구매후기를 보면 종종 문제 있는 상품이 나오는 거 같은데..
도대체 이유가 뭡니까?
이번에 구매한 상품은 유효기간이 2016년 3월 14일로 되어 있습니다.
같은 날짜가 찍힌 상품은 모두 문제가 있는 겁니까?
100개 중 3개밖에 안 뜯어봤지만... 그 3개 중에 하나는 호두가 아예 없고, 나머지 2개에는 호두가 하나씩밖에 없습니다.
대신 건포도 양이 늘었네요..
추석 선물용이라 선물용 박스도 여러 개 같이 구매했는데... 이번 목요일 전까지 교환해주세요...
확실한 상품으로..
사진 확인하고 꼭 문제점 바로 잡으시길 바랍니다.
그동안 만족하며 이용했던 터라.. 이번 일은 정말 안타깝습니다. 꼭 시정하시기 바랍니다.
안녕하세요 고객님 산과들에입니다^-^
홈페이지에서 고객님 글확인하였습니다.
일단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고객님 제품 회수하여 고객님 말씀하신부분에 대하여 확인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명절전이라 회수가 좀 늦어질수 있으니, 양해부탁드립니다.
제품 회수후 유선으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